한국어로  AI가 되는 뤼튼을 사용해서 웹소설을 쓰기 위한 준비 단계인 로그라인을 만드는 것을 활용해 보았다.

 

 

GPT-3.5, GPT-4, GPT-3.5-16K 메뉴를 선택해서 검삭할 수 있다.

질문) 많은 사람들이 재미있어 하는 소재의 웹소설 로그라인 10개만 찾아줘

결과) GPT-3.5 사용

제가 찾아본 인기있는 로그라인 10개입니다.

1. "나는 이세계에서 최강의 마법사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." (판타지)

2. "내가 바로 국내 최고의 해커, 그리고 이제는 국가를 위해 일하는 사람이다." (스릴러)

3. "나는 이제부터 내 인생을 바꿀 것이다. 그리고 그것은 바로 돈이다." (드라마)

4. "나는 이제부터 내 목숨을 건 삶을 살 것이다. 그리고 그것은 바로 범죄자를 잡는 일이다." (범죄)

5. "나는 이제부터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 싸운다." (액션)

6. "나는 이제부터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찾아 나선다." (로맨스)

7. "나는 이제부터 내 인생에서 가장 큰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." (성공스토리)

8. "나는 이제부터 내 과거를 바꾸기 위해 노력한다." (타임트래블)

9. "나는 이제부터 내 자신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." (여행)

10. "나는 이제부터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적과 싸운다." (전쟁)

 

웹소설을 쓰기전에 이렇게 사전 조사를 먼저 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. 

+ Recent posts